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로고 및 전체메뉴 영역

사이드메뉴

인사말

저희 상남경영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남경영원은 LG그룹 구자경 명예회장께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에 기금을 출연하여 1999년 3월 구 회장님의 아호 상남을 기관명으로 개원한 최고경영자 교육기관입니다.

상남경영원이 제공하는 교육과정은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아 국내에선 유일하게 2012년부터 위탁경영자과정 부분에서 Financial Times에 선정되어 2020년에는 57위에 오르는 쾌거를 올렸고, 2008년부터 전세계 31개국 110개 경영자교육기관 협의체인 UNICON에 국내 기관중 유일하게 가입되어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경영자 위탁 교육기관입니다.

Global leading executive education institute 이라는 상남경영원의 지난 비젼은 이미 성취되었다고 판단하여 격동의 현 시대에 맞는 Incubator of creative and innovative leaders 라는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며 이를 이루기 위해 Designing leaders’ platform 이라는 미션을 갖고 현재의 리더와 미래의 리더들을 양육하는 선도적인 기관이 되고자 합니다.

상남은 현재 개별 기업들의 특수성과 수요를 고려한 맞춤형 위탁과정과 최근 부상하는 주요 이슈를 다루며 각 주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모집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여러 기관과 협력관계를 모색하고 있으며 그간 C-19에 막혀 추진하지 못했던 대한민국의 미래세대를 위한 in-bound & out-bound 프로그램도 추진하고자 합니다.

상남경영원은 1, 2층에는 대형 강의실과 맞춤형 토론식 강의실을 갖추고 있으며 3층에는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행정실이 위치하고 4, 5층은 깔끔한 호텔/숙박시설도 갖추어 장단기 숙박자들께 연세 캠퍼스 내에 아늑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885년 4월 알렌 박사께서 설립한 광혜원과 언더우드 선교사의 헌신으로 세워진 연세대학교 터전 위에 1915년에 시작한 경영대학의 세계적 수준의 교수진을 토대로 경영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상남경영원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험을 몸소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남경영원 박용석 원장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페이지 로딩중 ...

페이지 로딩중 ...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