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로고 & 바로가기

메인메뉴

사이드메뉴

추천의글
고급마케팅전략과정 36기 김OO님 (케이비엠약품) 추천의글
등록일: 2017-06-18  |  조회수: 1,327

AMSP 36기 과정을 마치면서
(Advanced Marketing Strategy program)

기업은 혁신과 변화를 하지 않으면 생존경쟁에서 도태될수 밖에 없습니다.
기업이 생존하고 성장 할려면 내적지향으로(Internal Orientation)는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
외적 지향으로는(External Orientation)전략적 시장을 지향하여 외부적 요인과 외부적 요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대처를 잘 해야 합니다.
따라서 기업에서 마케팅의 중요성과  마케팅 부서의 역할과 책임은 기업의 생존과도 같다 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3.0시대에는 단순히 4P's(Price, product, Promotion, Place)에 의한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뿐만 아니라 Human Spirit 중심, 소비자의 영혼을
움직이는 marketing으로 전환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따라서 AMSP 과정은 마케팅 분야의 최고의 권의 있는 교수님들이 분야별로 세분화하여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알찬 교육 과정으로 기업현장에서 마케팅 실무업무의 고정된 사고의 틀을 깨고
마케팅이론의 재정립과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의 핵심 마케팅을 담당하는 원우님들과 자유로운 교류속에 창의적인 의사 개진 및
정보교환을 통해 실무적으로 업무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마케팅 부서에 근무하는 분들에게 연대 고급마케팅 과정(AMSP)을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AMSP 36기 과정을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들이며, 36기 모든 분들의 성공적인 삶을 기원합니다.

㈜케이비엠약품 김00 대표이사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페이지 로딩중 ...

페이지 로딩중 ...

x
x